-
▲WWF 사무실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왼쪽) 탑텐키즈 양명아 상무와 (오른쪽)
한국WWF 송정호 국장WWF(세계자연기금)는
지난 10월 17일 탑텐키즈와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멸종위기종 서식지 보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탑텐키즈는
지난 9월 멸종위기종 인식 개선을 위한 ‘SAVE US’ 캠페인을
진행하여 기부금 1천만 원을 조성했으며, 기부금은 WWF의 멸종위기종 서식지 보전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SAVE US’는 멸종위기종이 처한 현실을 알리고, 우리의 작은 관심과 행동이 자연보전을 위한 큰 힘이 될…
-
WWF(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컴투스가 7월 30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컴투스는 자사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참여형 게임 연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모은 기부금 3,000만 원을 WWF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WWF의 산림 보전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컴투스는 게임 연계 기부 이벤트 외에도 임직원을 대상으로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 다회용컵 사용, 대중교통 이용 등 10가지 탄소배출 감축 생활 미션을 진행해 일상 속 실천을 장려했다.WWF는 2030년까지 3억 5천만 헥타르의 산림을 복원해 전 세계 산림의 50…
-
WWF(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6월 26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규모는 5,000만 원이며, 카카오게임즈는 환경의 달을 맞이해 자사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참여형 게임 연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이를 마련했다. 기부금은 WWF의 꿀벌 보전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WWF는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해 2023년 서울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대기오염이 꿀벌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여 ‘대기오염으로 인한 꿀벌 시정 거리의 감소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어 올해에는 기후변…
-
ⓒWWF 한국본부WWF(세계자연기금)와 세스코는 지난 15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기부금 규모는 약 3,640만 원 규모이며 세스코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세스코 마이랩’ 자사몰에서 진행한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 ‘100 to the future’를 통해 이를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가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 브랜드에서 주방세제, 세탁용품 등을 구매하면 환경적립금에 100원씩 적립되는 구조다.기부금은 WWF의 플라스틱 관련 활동 후원 기금인 imPACT 펀드에 사용될 예정…
-
-
법인세법 시행령 제 39조에 의거하여 재단법인 한국세계자연기금의FY23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를 게시합니다.
-
(왼쪽부터)박민혜 WWF-Korea 국장, 홍석기 컴투스 사업실장.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컴투스는 지난 19일 멸종위기종 및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컴투스는 자사 RPG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참여형 연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기부금 2천만 원을 조성했다. 기부금은 WWF의 멸종위기종 및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WWF와 런던동물학회(ZSL)가 공동 연구해 발간한 지구생명보고서 2022에 따르면 1970년부터 2018년까지 야생동…
-
(왼쪽부터)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 박민혜 WWF-Korea 국장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5일, 북극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카카오게임즈는 자사 퍼즐 게임 ‘프렌즈팝콘’의 참여형 연계 기부 이벤트를 통해 기부금 3천만 원을 조성했고 이는 WWF의 북극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인 북극 프로그램(Arctic Programme)에 사용될 예정이다.1992년에 시작된 WWF의 북극 프로그램(Arctic Programme)은 북극 이사회에서 옵저버 자격을 지닌 유일한 극지 환경…
-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는 국공립한양수자인어린이집로부터 북극곰 보호 캠페인을 위한 기부금으로 나눔마켓 수익금 100여 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밝혔다.지난 14일 국공립한양수자인어린이집은 ‘기후야 변하지마, 내가 변할게!’라는 주제로 아나바다 물품을 모아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나눔마켓을 개최했다.나눔마켓에서 모인 수익금은 총 106만3,900원으로 모든 수익금을 WWF-Korea의 북극곰 보호 캠페인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이은주 한양수자인어린이집 원장은 “환경 보전을 위해 어린이집에서도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
지난 2월 20일 WWF와 러닝포인트가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러닝포인트는 랭킹마라톤과 애니멀런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마라톤 정보를 제공하며 가치실현을 동반한 비대면 마라톤을 개최하고 있다. 그 중 ‘애니멀런’을 통해 매달 멸종위기 동물을 소개하며 자연보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체판매금액의 10%를 WWF에 기부해오고 있다.WWF는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목적으로 기부되는 후원금으로 멸종위기 동물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플라스틱 보고서 발간, 해양쓰레기 수거, 플라스틱 오염 인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