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time
마케팅본부 4개 포지션 채용 (채용시 마감)
2025-08-11(월) 00:00 ~
2025-08-31(일) 23:59
본문
마케팅본부 4개 포지션 채용
WWF(세계자연기금)은 하나뿐인 지구의 환경오염을 막고 생물다양성을 보전하며 인류가 직면한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활동하는 세계 최대 자연 보전 기관, 글로벌 NGO입니다.
한국WWF마케팅 본부는 환경 보전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인식을 높이고, 신규 후원 회원의 유치와 안정적인 유지를 위해 부서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4개 포지션을 모집하오니, 첨부된 직무 설명서를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 포지션 및 소속:
포지션 | 커뮤니케이션 오피서 | 브랜드마케팅 오피서 | 멤버십 마케팅 오피서 | 디지털 마케팅 오피서 |
소속 | 커뮤니케이션 팀 | 멤버십 마케팅팀 | 디지털 전략팀 |
3. 고용 형태: 1년 계약직 (근무 평가를 바탕으로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4. 근무 조건: 연 18일 휴가, 주 1회 재택근무, 시차출퇴근제 및 장기근속자 안식휴가 제도 등 운영
5. 근 무 지: 한국WWF 오피스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SC제일은행본점빌딩 15층)
6. 직무 상세 내용 (세부사항은 각 직무별 포지션의 개별 공고문을 참조)
커뮤니케이션 오피서 |
언론 홍보와 브랜드 마케팅을 중심으로 WWF의 자연보전, 생물다양성 등 활동과 환경 이슈에 대하여 대중과 이해관계자들의 인지와 이해를 제고하고 WWF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환경 이슈에 대한 기본적인 관심이 필요하고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글쓰기 역량이 요구되며, 미디어 관계자, WWF 글로벌 네트워크 및 여러 파트너들과의 소통과 협업 능력이 중요한 직무입니다. |
브랜드마케팅 오피서 |
WWF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대중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기획·실행·평가하는 것을 주된 업무로, WWF의 보전 메시지, 스토리, 캠페인을 브랜드 전략에 기반해 개발·전달하며, 한국WWF의 온드 미디어 콘텐츠에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또한 글로벌 WWF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하나의 WWF’로서 브랜드를 관리하고, 장기적인 브랜드 가치를 강화합니다. |
멤버십마케팅 오피서(후원회원 밍글링 커뮤니케이션 담당) |
다양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과정을 통해 한국WWF의 개인 후원회원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 업무는 멤버십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및 프로그램, 신규 멤버십 마케팅 이니셔티브 등을 개발·운영하고, 멤버십 리텐션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후원회원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WWF의 자연보전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외부 에이전시 및 협력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멤버십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
디지털마케팅 오피서 |
브랜드 인지도와 후원회원 확대를 목표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캠페인을 기획·운영하며, 성과 분석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내부 팀 및 외부 파트너와 협력하여 신규 회원 확보와 리드 제너레이션을 추진합니다. |
7. 채용 절차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8. 서류 접수 및 문의: 한국WWF 채용 담당자에게 지원서 이메일(recruitment@wwfkorea.or.kr)접수 및 문의
1) 국문 이력서
2) Motivation Letter in English (Cover Letter)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수칙 동의서' (Agreement on the Collection and Usage of Personal Information) – 첨부파일 참조
9. 접수 마감: 수시 모집으로 채용 시 마감
첨부파일
- 이전글Executive Assistant (채용시 마감) 2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