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파트너십

CORPORATE PARTNERSHIP

기업파트너십

  • 활동
  • 기업 파트너십

WWF는 지구의 자원과 자연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비즈니스의 영향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세계 경제를 이끌어가는 경제 주체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자원 생태계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기후를 포함한 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진행되는 지금, 선도적으로 적응하는 기업만이
미래의 산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WWF는 기업과 협력하여 자원과 원료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화시키고, 더 나아가 공동의
노력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합니다.

파트너십 형태

WWF는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전환을 목적으로
각 기업들과 자연보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WWF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 위해서는 공동의 목표를 설정하고, WWF의 가이드라인을 기준으로 해당 기업과의 파트너십이 가능한지에 관한 리뷰 절차를 거쳐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파트너십의 주요 형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시장 변화를 이끌어 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의 솔루션을 찾기 위하여 기업 이해관계자들의
    라운드 테이블, 콘퍼런스를 기획 및 주최하여 비즈니스 인식 전환을 지원합니다.

    제휴 및 캠페인

    WWF의 6개 글로벌 목표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대중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 및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임직원 참여 활동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에게 자연보전의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이나 교육·강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보전 활동 프로그램

    WWF의 6개 글로벌 목표와 기업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방향이 일치할 수 있도록 자연보전 활동 프로그램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WWF 활동 지원

    후원을 통해 WWF에서 진행하는 주요 자원보전 활동을 지원합니다.

  •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시장 변화를 이끌어 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의 솔루션을 찾기 위하여 기업 이해관계자들의
    라운드 테이블, 콘퍼런스를 기획 및 주최하여 비즈니스 인식 전환을 지원합니다.

    제휴 및 캠페인

    WWF의 6개 글로벌 목표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대중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 및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임직원 참여 활동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에게 자연보전의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이나 교육·강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보전 활동 프로그램

    WWF의 6개 글로벌 목표와 기업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방향이 일치할 수 있도록 자연보전 활동 프로그램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WWF 활동 지원

    후원을 통해 WWF에서 진행하는 주요 자원보전 활동을 지원합니다.

파트너십 주요 활동

주요 파트너사 * 2021년 회계연도 기준
  • 코카콜라

  • 아모레퍼시픽

  • KB국민은행

  • 한국피엔지

  • 벨그룹-벨치즈코리아

  • 산수음료(아임에코)

  • SSG.COM

  • (주)캐플릭스